가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마케팅 도구를 활용하라
이 책은 1인 미디어 시대에 제품 판매나 브랜드 구축을 위해 필요한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를 담았다. 이제 막 시작한 스타트업이라면 이미 자리 잡은 수많은 경쟁 업체보다 눈에 띄기 위해 고민하고, 소상공인이라면 부족한 자본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. 그러므로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브랜드를 노출하고, 상품을 홍보해야 한다.
이 책에서 다루는 블로그, 페이스북, 카카오스토리, 밴드, 트위터, 유튜브, 인스타그램 등이 바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입소문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도구이다. 단순 툴 사용법이 아닌 창의적인 마케팅을 위한 콘셉트 도출 방법부터 다양한 소셜 미디어 도구의 활용법을 담고 있으므로 하나씩 적용하다 보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도구를 찾고 활용할 수 있다.
'독서목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it혁명이 만드는 비즈니스 미래지도 (0) | 2017.09.13 |
---|---|
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 블로그 마케팅 (0) | 2017.09.13 |
글자전쟁 (0) | 2017.09.13 |
한국인만 모르는 다른 대한민국 (0) | 2017.09.13 |
숲에서 자본주의를 껴안다 (0) | 2017.09.13 |